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5
회원가입/정보관리
회원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A :

    저희 요고바라 쇼핑몰 회원이 되시면 아래와 같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1. 마일리지 혜택

    구매상품의 1%가 마일리지로 적립이 되며, 회원 가입시 바로 사용이 가능한 1,000원의 마일리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은 1회 주문시 최소 1,000원에서 최대10,000원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2. 쿠폰 혜택

    회원분들께는 다양한 쿠폰의 기회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받으신 쿠폰으로 구매시 알차게 사용가능합니다.


    3. 이벤트 참여

    다양한 사은품과 각종 혜택을 제공해 드리는 이벤트 행사에 참여할실 수 있습니다.


4
회원가입/정보관리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A :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 로그인 페이지 하단에 아이디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이용하여 찾으실 수 있습니다.


    혹시 메뉴를 이용하여서도 찾기 어려우신 경우에는 1:1문의창구 및 고객센터(02-462-2089)로 연락주십시오.

3
회원가입/정보관리
꼭 회원에 가입해야 이용할 수 있나요?
    A :

    요고바라 쇼핑몰은 회원과 비회원으로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구매는 주문 버튼 클릭후 나오는 로그인 페이지의 하단의 비회원 구매 버튼을 누르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단, 비회원 구매시 마일리지 적립, 쿠폰 사용, 누적 주문 조회, 위시 바구니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2
회원가입/정보관리
로그인이 안됩니다.
    A :

    개인정보보호 관련 권고사항적용에 의해 하기와 같이 개인정보 체계가 변경되며

    10 14일 이후 최초 로그인 시 개인정보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A. 아이디


        유효하지 않은 아이디  

    유효하지 않은 아이디는 삭제처리 되오니 신규회원가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신규회원가입 후 신규회원 ID와 기존 ID, 이름, 전화번호 정보를 1:1문의게시판에 올려주시면

    확인 후 기존 적립금 지급해드리겠습니다.


        숫자가 앞에 있는 경우

    숫자가 맨 앞에 있는 경우 뒤로 이동됩니다.


        대문자와 특수문자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

    대문자는 소문자로 변환, 특수문자는 삭제 처리됩니다.



      B. 비밀번호


           휴대폰  4자리 이전되었으며, 비밀번호가 유효하지 않거나 

           로그인이 되지 않는 분은 고객센터나 1:1문의게시판에 문의하시면 빠른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1
회원가입/정보관리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마이정보 > 회원탈퇴 메뉴를 이용하여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탈퇴하신 이후에 고객님의 데이타는 남아있지 않으므로, 그 전의 주문 내역 및 마일리지 는 모두 소멸되게됩니다.


    *PC환경에서만 회원탈퇴가 가능하며, 모바일인 경우 1:1문의로 요청하시면 탈퇴처리가 가능합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페이지

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 목록
이미지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