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메인

자주하는 질문 FAQ

15
배송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 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
    A :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 정보는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02-462-2089 로 전화 바랍니다.

    [주문완료]건에 대해서만 배송지정보를 변경할 수 있으며, [상품준비중],[배송중] 상태에서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14
주문/결제
비회원으로 주문 결제완료 후 주문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A :

     1. (메인화면 상단) '로그인'을 선택합니다.

     2. [로그인] 화면에서 하단 '비회원 주문조회'를 선택합니다.

     3. 하단 비회원로그인/주문조회에서 3가지 주문자 정보(주문자명,주문번호,비회원주문 비밀번호)를 입력 후

         '조회'를 선택하면 [주문 배송 조회]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 기본적으로 최근 3개월간의 자료가 조회되며, 기간 검색시 지난 주문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해당 주문에 대한 상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3
주문/결제
회원으로 주문 결제완료 후 주문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A :

     1. 먼저 로그인을 합니다.

     2. (상단) '마이페이지'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3. [마이페이지]화면 내 '주문/배송조회'를 선택하면 [주문 배송 조회]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 기본적으로 최근 3개월간의 자료가 조회되며, 기간 검색시 지난 주문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해당 주문에 대한 상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2
주문/결제
무통장입금(가상계좌)가 무엇인가요?
    A :

    무통장입금이란, 일회성 가상 계좌로 결제수단 중 무통장입금 주문 건마다 생성되는 일회성 계좌번호입니다.

    1일 이내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가상 계죄번호는 자동 소멸되며 해당 주문 건도 자동 취소됩니다.



11
적립금/쿠폰
쿠폰을 사용하려고 하는데 사용이 안돼요.
    A :

    장바구니 상품/금액이 쿠폰의 사용기준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 해당 쿠폰이 보이지 않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 구매하시려는 상품이 해당쿠폰이 적용가능한 상품인지 확인 바랍니다. 쿠폰적용이 제외되는 상품이 있습니다.

     - 구매하시려는 상품금액이 적용 가능한 금액인지 확인 바랍니다. 쿠폰마다 적용 가능한 금액 기준이 다릅니다.


    보유쿠폰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마이페이지 > 쿠폰] 에서 보유하신 쿠폰의 사용기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명'의 상품구매액, 대상상품, 최저 주문금액 등 상세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다음 페이지

뉴스 & 이벤트 NEWS & EVENT

뉴스&이벤트 목록
제목 작성일
+ MORE

상품구매후기 REVIEW

+ MORE

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 목록
이미지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